바리스타 공부하기
카페 직원교육 기본과정
청년시인 바리스타
2021. 5. 24. 16:43
728x90
반응형
서비스 화법
1. 고객이란?
고객에 대해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내부고객과 외부고객을 알아야 합니다.
2. 고객만족
우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할 때, 결국 만족감을 느껴야 하는 상대는 고객입니다
3. 밝은 표정과 목소리 .
4. 피해야 할 표정과 목소리
5. 올바른 인사
6. 기분 나쁜 인사
7. 바른 대기자세
8. 바른 전달자세
9. 방향지시와 이런 행동은 NO! -고객이 앉은 주변은 청소하지 않기 등
10.규정복장-머리,모자,머리망,근무복장,명찰과액세서리,신발 등
11. 고객 불만
12. 불만고객 응대 포인트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