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리스타 공부하기

카페 직원교육 기본과정

청년시인 바리스타 2021. 5. 24. 16:43
728x90
반응형

서비스 화법

 

1. 고객이란?

   고객에 대해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내부고객과 외부고객을 알아야 합니다.

 

2. 고객만족

   우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할 때, 결국 만족감을 느껴야 하는 상대는 고객입니다

 

3. 밝은 표정과 목소리 .

4. 피해야 할 표정과 목소리

5. 올바른 인사

6. 기분 나쁜 인사

7. 바른 대기자세

8. 바른 전달자세

9. 방향지시와 이런 행동은 NO! -고객이 앉은 주변은 청소하지 않기 등

10.규정복장-머리,모자,머리망,근무복장,명찰과액세서리,신발 등

11. 고객 불만

12. 불만고객 응대 포인트

카페 직원교육 

 

728x90
반응형